이용안내

이용대상

  • 중증 장애인 1급 · 2급 및 국가유공자 상이등급 1급 · 2급 (동반하는 가족 및 보호자)

이용시간

전화접수 :
1577-2515(콜센터)
인터넷접수 :
www.eticket.or.kr
당일이용 :
바로콜 상담원 접수

- 07:00 ~ 22:00(평일) ※ 22:00 이후 이용은 상담원 근무시간내 사전접수

- 07:00 ~ 18:00(주말) ※ 18:00 이후 이용은 상담원 근무시간내 사전접수

예약이용 :
사전예약은 2일전 09:00 부터 신청가능합니다.

- 전화접수 및 ARS : 09:00 ~ 18:00

- 인터넷 : 09:00 ~ 18:00

※ 새벽시간대(05:00 ~ 07:00) 이용은 주간 집중시간대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사전예약제로 운행하오며, 예약이 없을 시에는 운행을 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접수방법 :
통합예약결제(www.eticket.or.kr)회원 가입 후 이용(신규고객은 소정의 승인절차 후 이용가능)

이용요금

  • 1회 탑승 10km이내 : 1,000원
  • 10km초과 1km당 100원(광역운행 1km당 150원)
  • 유료도로 및 주차요금은 이용자 부담
  • 쿠폰 이용시 쿠폰에 명시된 금액과 이용요금의 차액이 발생하여도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운행지역

  • 의정부시 관내 및 인접지역

    - 인접지역 : 서울시(도봉구, 노원구), 남양주시, 양주시, 포천시, 동두천시, 구리시, 고양시(덕양구)

    - 재활, 진료 목적의 수도권 지역(인접지역외 서울,경기,인천)

       ※ 당일병원 예약증 제출

    - 김포공항, 인천국제공항

       ※ 비행기티켓 소지시

이용제한

  • 1. 다음 각호에 해당되면 2시간 이내 예약을 제한한다.

    1) 예약콜은 이용예정시간 2시간내 취소, 바로콜은 배차된 후 취소하는 경우(단, 누적 3회 취소시 마지막 취소일로부터 1주일간 이용제한)

    2)타당한 사유없이 예약탑승시간 초과(10분이상)로 인한 회차 발생시

  • 2. 다음 각호에 해당되면 당일 예약 및 차량이용을 제한한다.

    1)복지카드 미소지자

    2)중증환자 보호자가 없어 사고위험 발생 가능성이 있을 시

    3)휠체어 탑승장소에 과다한 물건 적재시

    4)휠체어 1대를 초과하여 승차할 경우(휠체어를 접고 승차시 2대 가능)

    5)지정된 목적지외에 다른 장소를 경유하는 경우

  • 3. 다음 각호에 해당되면 최대 1개월의 범위내에서 이용을 제한한다.

    1)직원에게 폭언, 욕설 등 언어폭력 월3회이상인 경우 (단, 직원에게 성희롱 발언 2회이상 이거나 폭행 1회이상일 경우에는 최대 3개월의 범위 내에서 이용을 제한하고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

    2)상담원 상담 및 예약방해, 장난전화 월3회 이상인 경우

    3)예약후 탑승시간 미준수 또는 연락두절로 회차 횟수가 월3회 이상인 경우

    4)특정상담원 및 운전원의 지정을 요구하는 횟수가 월3회 이상인 경우

    5)이동지원센터 및 특별교통수단의 기물을 손괴한 경우

  • 4. 이용후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납부시까지 이용을 제한한다.
담당부서 :
주차사업팀
담당자 :
홍명기
TEL :
031-828-6942
FAX :
031-828-6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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