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평가결과

목적

지방공기업이 달성해야 할 목표나 나아갈 방향을 미리 지표로 설정해 주고 사후에 이 기준과 실적을 비교·분석·평가하여 보상을 실시하거나 책임을 추궁하는 등의 사후관리를 강화함으로써 지방공기업의 경영 개선을 도모하기 위함

2015 평가개요

평가근거 :
지방공기업 제 78조 및 동법시행령 제 68조, 경영평가규정
평가일시 :
2015년 4월 ~ 6월
평가등급 :
5개 등급으로 평가(가,나,다,라,마)
평가기관 :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평가원
평가결과 :
"다"등급(85.01점)

지표별 평가점수

2015년 지표별 평가점수 안내표
평가지표 배 점 득 점 비 고
종합점수 85.01  
경영평가 소 계      
리더십/전략 리더십 7 5.85  
전략 4 3.3
경영시스템 경영효율화 30 13.24  
주요사업활동 13.15
경영성과 주요사업성과 17 15.68  
경영효율성과 17 14.22
고객만족성과 15 13.02
정책준수 정책준수 10 6.55  

연도별 경영평가 결과

연도별 평가득점/등급 안내표
구 분 '98 '99 '00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평가득점 92.17 91.73 82.29 83.52 77.88 78.94 76.37 81.62 81.48 84.21 87.82 87.14 84.54 84.67 84.80 84.50 87.12 85.01
등 급 정상 보통 보통
담당부서 :
미래비전부
담당자 :
옥현경
TEL :
031-828-6822
FAX :
031-828-6819
만족도 평가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