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방침

경영방침 시민과 소통하는 경영, 조직운영의 내실화, 고객감동의 서비스 창출

우리의 다짐

우리 의정부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은 지방공기업의 가족으로서 긍지와 사명감을 갖고 창의적인 업무추진으로 시민편의 제고와 복리증진에 기여하는 공단으로 발전 되도록 다음과 같이 다짐한다.

  • 하나

    우리는 시민위주의 행정과 성실한 근무자세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단 한사람의 고객이라도 달려가는 고품질의 서비스 정신으로 업무를 수행한다.

  • 두울

    우리는 신선한 생각과 능동적인 업무처리로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설정하여 체계적인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고 인재육성과 창의적인 경영전략으로 경쟁력을 강화한다.

  • 세엣

    우리는 직원간 서로 단합하고 결속함으로써 내부화합도모와 서로를 아껴주며 신바람 나게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교통질서확립 ‘경영수익확충’ 의정부시 (지방공기업) 주민편의 (주민편의) 수익금 전액 (의정부시 수입)
  • 공영주차장 관리운영
  • 불법주, 정차 견인사업
  • 각종 시설물관리 및 경영수익사업
    (청소년회관, 스포츠센터,실내빙상장, 종합운동장)
  • 가로청소 관리운영
  • 종량제봉투, 대형폐기물 스티커판매사업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담당자 :
신성일
TEL :
031-828-6833
FAX :
031-828-6839
만족도 평가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